프로필

내 사진
안녕하세요 구글브레인 1기 성신여대 Go Global(고글)의 블로그 입니다~ ^^

2011년 6월 22일 수요일

Gmail에는 자동분류함이 있대요!

하루에도 수십통의 메일이 오는 나의 메일함!
귀찮은 스팸메일들 사이에서 중요한 메일을 딱~~! 찾아내고싶다면??
"자동분류함"을 이용해보세요! 손발이 편하답니다:D

받은메일함에서 스팸메일을 걸러내는게 아니라, 중요한 메일을 먼저 걸러주는 자동분류함!


이렇게 정신없던 메일함에 자동분류함 설정을 하면??


오잉!! 중요한 메일이 보기좋게 맨위로 설정되네요~
게다가 내가 읽었던 이메일과 답장했던 이메일 주소를 참고해서
중요한 메일을 예측해주기도 한다네요~ 와우 언빌리버블!!

자동분류함은 gmail의 <환경설정> → <자동분류함>에서 설정할 수 있답니다~
이제 더 이상 스팸에 시달리지 마쎄요!
좀 더 자세한 설명을 보시려면 링크!링크! 귀여운 영상도 보실 수가 있답니당!

http://mail.google.com/mail/help/intl/ko/priority-inbox.html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